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권발급준비물 요약정리



어디론가 떠나는 날 우리가 제일 먼저 챙기는 건바로 여권,

그런데 여권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고려해야 할 것들이 좀 있다는 건

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여권 발급 가능한 사람이 있고 불가능한 사람이 있어요,

여권 발급 안되는 사람이 아니라는 전제조건으로 한번 시작해 볼까하네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 봅시다

여권 발급 준비물, 요약정리 스타트!

여권 발급 받으려면 필요한게 무엇인지 궁금해서

생각해보니 외교부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네요,



먼저 발급 대상 부터 보면

발급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국민 이네요,

그래도 좀 찬찬히 살펴봐야 할 것들이 있는지

성급하게 지나가지 말고

차근차근 읽어보시길 바라는 마음이 들어요


여러분들 국적이 대한민국 국적인건 맞으리라 생각하고 패스

만약에 외국인 국적을 가진 분이라면 좀 다르네요,

복수 이중 국적자 케이스는 다릅니다,



여권 발급 준비물 알아보기 전에

무지하게 알아야 할 것들이 많네요

그래도 여권 받아야 하니 꾹꾹 참고



아이고 어디까지 알아봐야 하나 하고 한숨 쉬기 보다는

이 여권이라는 것이 발급 하는 과정 자체가 매우 중요하니

인내심을 가지고 접근하시길,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여권 발급 준비물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보니까 별거 없을 거에요

우선 신청서 사진 이건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군대 안갔다 온 사람이 여권 만들 때는

준비해야 할 게 좀 되네요

지금까지 여권 발급 준비물 들을 하나씩 하나씩 모두

챙겨봤습니다 그리고 꼭 사진은 반드시

여권용 사진으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