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면에좋은음식 잠에좋은음식 잠잘오게하는음식 7가지를 소개합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재료이자 잠에좋은음식 재료 7가지로써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간편하고 저렴한 7가지 잠잘오게하는음식 재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면, 잠 인간이 가진 또 다른 세상입니다.


수면 잠을 잘 못 잔다면 하루만 망치는 것이 아닌 몸에 이상이 옵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잠에좋은음식은 잠 잘 오게하는 음식이라는 점을 넘어서 우리 몸에 그만큼 편안함을 주는 선물과 같은 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면에좋은음식, 잠에좋은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잠 잘오게 하는 음식은 그 잠 잘오게 하는 재료가 큰 부분을 차지할 것 입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재료에는 양파, 우유, 대추, 셀러리, 상추, 파, 키워 입니다.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1. 양파


수면에좋은음식 재료 양파는 불면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음식이라고 합니다. 


양파의 알린이라고 하는 유기 유황성분은 뇌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정신을 안정시킨다고 합니다.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2. 우유


우유는 잠에좋은성분 트립토판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수면에좋은음악 잠오게하는음악과 함께 우유를 드시고 충분히 소화된 다음 편안하게 주무신다면 수면에도움이되리라 생각됩니다.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3. 대추


수면에좋은음식 재료 대추는 심장기능 촉진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재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수면에좋은차로 대추차가 종종 알려지는 이유도 바로 이런이유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4. 키위


수면에좋은음식 키위는 신경계에 도움이 되는 엽산이 풍부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물론 잠 잘오도록 도움이되는 음식인 키위는 신경전달 기능과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이노시톨 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키위가 상큼함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수면에도 도움이되는 음식이 되리라 생각치도 못했네요.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5. 파


우리나라 음식에 파가 들어간 음식 참 많죠.


파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다소 어려운 음식 재료지만 파는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재료 파는 비타민 A, B1, B2, C, D, E 등이 풍부해 비타민 보고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풍부한 음식 파는 잠에좋은음식 재료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죠?


파 못먹는 사람, 파 못드시는 분들은 파를 꼭 드시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재료 파는 그 향기만을 맡는 것 만으로도 신경과민과 흥분으로 잠을 잘 못자는 경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잠에좋은음식 재료 파 향기에는 유화알릴 성분이 있고 이 유화알릴 성분이 진정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수면에좋은 잠에좋은 음식 재료 6,7. 상추와 셀러리


상추와 셀러리는 많이 알려진 수면에 좋은 음식 재료이자 잠에 좋은 음식 재료 입니다.


셀러리와 상추는 체내 열을 내리는 작용을 함으로써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셀리리와 상추는 물론 두통 완화 효과도 있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분들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잠 잘 못자는 이유 중 대표적인 이유가 두통이 있다는 점에서 상추 한장 가뿐하게 드시는 것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수면에좋은음식 재료 6,7번의 상추와 셀러리는 비슷한 성분과 효과가 있어서 한번에 묶어서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